2018.08.18(토)

홈으로즐겨찾기회원가입묻고답하기

정치

경제

사회

종교

교육

문화

체육

연예/오락

포토뉴스

영상뉴스

 

= 지리산권역 인문연구소 창립총회 전라북도 남원 =

  

2016-07-29 03:41:05

 

문화체육 관광부에 승인을 요청접수

 

- 지역을 막론하고 회원으로 가입할 수있어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창립총회를 남원에서 열고 회원기념촬영 =



<사단법인 지리산권역 인문연구원>이 남원에서 역사적인 출범식을 지난 2016.7.26. 오후6시,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 비영리 사단법인 승인신청서를 접수했다.고 한다. 

이로서 전남북과 경남을 품고 있는 지리산 권역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인문연구원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 게 된다.. 연구원의 설립목적은 <민법 제32조,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에 따라 지리산권역의 역사유적과 문화유산, 관광자원의 발굴과 보존, 정책연구, 정책제시>를 목적으로 한다.

<사단법인 지리산권역 인문연구원>의 설립취지에 찬동하는 회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남원이 지리산 중심 역사유적, 문화유산, 예술의 도시로 거듭나는 계기를 반드시 만들어야 한다.는 뜻있는 분들의 참여를 환영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참여연구원은 다음과 같다.

..
군산대 곽장근 교수, 서남대 이현식 교수, 전주대 송화섭 교수를 비롯한 연구교수진과 문화체육관광부의 고위공직자가 회원으로 동참했다. 고 말하고,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지역에 관계없이 입회원서를 제출하고 이사회의 승인을 받으면 입회된다.

남원 강인욱 기자


해떠온다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회원가입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ID/Pass찾기 ㅣ 광고신청 ㅣ 기사제보 ㅣ 신문사소개 ㅣ 청소년보호정책 ㅣ 신문윤리강령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